교량 및 고가도로 상단의 방수 시트로 시공되는 몰타 플러스 MPR입니다.상부에 아스콘층을 시공할 때 시트 상부의 규사와 아스팔트가 아스콘과 완전한 접착을 이루는 시트입니다.
콘크리트 상판은 타설 후 14일 이후 양생, 충분히 건조시킵니다.시공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닥면의 요철과 오일, 그리스, 페인트 등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패인 곳은 에폭시 실링제로 메웁니다.표면이 잘 정돈되었다는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몰타 플러스 MPR 프라이머는 멀티코트 B로 시공되며 소요량은 헤베당 0.4kg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붓이나 롤러, 스프레이 등으로 고르고를 도포하여 시트 부착 전까지 충분히 건조시킵니다.몰타플러스MPT교량용방수시트는전체토치시공입니다. 다른 시트와 같이 이음새 길이 방향은 30cm, 폭 방향은 10cm 겸치 시공하고, 겸침부는 토치로 아스팔트가 흘러나올 정도로 충분히 가열하여 일체화시킵니다.
콘크리트 상판은 타설 후 14일 이후 양생, 충분히 건조시킵니다.시공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닥면의 요철과 오일, 그리스, 페인트 등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패인 곳은 에폭시 실링제로 메웁니다.표면이 잘 정돈되었다는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몰타 플러스 MPR 프라이머는 멀티코트 B로 시공되며 소요량은 헤베당 0.4kg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붓이나 롤러, 스프레이 등으로 고르고를 도포하여 시트 부착 전까지 충분히 건조시킵니다.몰타플러스MPT교량용방수시트는전체토치시공입니다. 다른 시트와 같이 이음새 길이 방향은 30cm, 폭 방향은 10cm 겸치 시공하고, 겸침부는 토치로 아스팔트가 흘러나올 정도로 충분히 가열하여 일체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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