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코웨이 렌탈을 통해서 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코웨이에서 비데 대여했어요~!저희 집 정수기도 코웨이를 하고 있어서 고민 없이 했는데 너무 좋았어요.써보니 마음에 드네요.전에 정수기 해주셨던 춘천코웨이 렌탈 담당자에게 비데까지 하게 됐네요.

모델명은 BAS37-A 일명 더블케어 비데라고 불립니다.유느님 하시는 거 아시죠?변기에 붙어있는 모델이 아니라 리모컨을 따로 장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월 대여료는 25,900원입니다!

TV에 나오는 것에 비해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리모컨은 버튼 누르기 쉬운 자리를 골라 달았어요.뒷면에 3M 양면테이프가 붙어있으니 스티커만 떼서 원하는 곳에 붙이면 됩니다.장착해서 사용해보니 일체형일 때보다 훨씬 편하게 느껴지네요.

변기 옆에 붙어있는 건 귀찮거든요.저는 덩치도 큰 편이라 기계 부분이 허벅지에 닿거나 해서 불편했어요.지금은 부착으로 벽면에 붙었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일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설치가 끝난 후 바로 시승해봤습니다.. 역시 더블케어 성능은 확실했습니다.세척버튼을 누르는 순간 세심하게 관리해주었어요~ 게다가 건조버튼을 누르면 순식간에 건조해져요.춘천 코웨이 렌트하기 정말 좋았던 순간이에요.완전 스트라이크네요~ 온 가족이 한번 써보려고 하면 퍽퍽 쏘이는데 설치 당일 화장실이야말로 전쟁통이었어요.그래도 온 가족이 좋아했기 때문에 정말 잘 넣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비데의 면적도 전보다 넓어 장시간 앉아 있기에도 적합했습니다.체구가 작은 사람들은 착좌감을 별로 중요시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저처럼 덩치가 큰 사람들은 면적도 중요한 부분이거든요.변기 면적이 크면 앉았을 때 편해져요~ 아직 아침에는 기온이 뚝뚝 떨어져서 일어날 때는 춥잖아요 차가운 변기에 앉을 때 깜짝 놀랄 때가 많았는데 지금은 따뜻한 변기에 앉아 있으면 화장실에서 잠들 것 같아요.그 밖에도 볼일을 보고 도자기를 세척해 주는 버튼이 따로 있습니다.버튼만 클릭하시면 변기안도 자동으로 세척해줍니다~ 더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다른 브랜드도 좋은게 많을텐데 코웨이도 한번 써보세요~ 느낌이 다를거에요.아래는 현재 1년간 자주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입니다.시간이 좀 지났는데 지금 봐도 디자인이 예쁘고 세련돼 보이지 않아요?약정이 끝나면 얼음이 되는걸로 바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 코웨이 제품에 종류와 약정기간의 금액적인 부분을 알고싶으시면 제가 사진속에 번호를 체크해놨으니 연락하시고 편하게 문의주세요

저녁에 친구들이랑 집에서 술한잔 하기로 했는데 걱정이긴 해요-_- 좀 특이한 친구라서 비데 시승해보려고 하는데~ 못쓰게 막아야겠네요. 저희 가족 빼고는 비데 사용금지거든요. 이제 곧 퇴근인데 오면서 맛있는 거 잔뜩 사서 집에 갈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오랜만에 보는 친구라서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요.여러분들도 오늘 저녁에 좋은 사람들이랑 맛있는 거 먹으면서 유쾌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휴일 잘 보내고 즐겁게 보내세요~!이만 실례하겠습니다!휴일 잘 보내고 즐겁게 보내세요~!이만 실례하겠습니다!휴일 잘 보내고 즐겁게 보내세요~!이만 실례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