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운대횟집 #미포횟집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부산에 바다 보러 간 김에 가까운 부산해운대횟집을 방문했는데요.제철에 먹으면 맛있는 해산물과 상차림이 가득한 반찬까지 배탈이 날 정도로 즐겨온 곳이라 추천합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해운대미포횟집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8 2층 204호
주소:부산 해운대구 탈마지킬 62번 길 382층 204호 전화 번호:0507-1370-9060영업 시간:11:00~23:00
이번에 소개해드릴 해운대미포횟집은 해운대관광유람선 쪽으로 향하고 있는 씨랜드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동찬의 큰 건물에 시선이 집중되어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건물에는 지하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2시간 무료로 지원된다고 합니다.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하여 오후 11시에 마감되며 쉬는 날도 없으니 원하시는 날짜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내부로 향하니 바다를 볼 여유가 있는 홀에 가슴이 후련해졌어요.부산 해운대 횟집에서는 주문 즉시 회를 떠주니 신선할 수밖에 없었어요.가게를 좀 더 살펴보니 햇살도 쨍 들어오면서 따뜻함이 감돌았습니다.뷰가 환상적이라는 리뷰가 왜 있는지 알겠어요.바다를 바라보는 테이블을 잡고 메뉴판을 읽어봤습니다.나는 B코스 4인 세트를 오더했어요.10분간 이야기를 하다 보니 어느새 반찬을 비롯해 메인까지 진수성찬이 가득 찼습니다.스키다시에는 전복죽과 가자미회무침, 에비조 이외에도 퀄리티 있는 반찬으로 구성되어 첫인상이 합격이었습니다.첫 번째는 상큼하게 가자미회무침으로 시작했어요.매운 양념이 가자미에 스며들어 감칠맛이 꽤 있었어요.에피타이저에 딱 맞는 전복죽도 한 숟가락 떠냈습니다.따뜻하고 전복도 꽤 쫄깃쫄깃하게 속을 지켜줬어요.다음으로 새우장 공략을 해봤습니다.꽤 짜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만, 적당히 양념이 스며 있는 것이 밥과 먹지 않아도 먹을 만하네요.드디어 부산 해운대 횟집 모듬회가 나왔습니다.생선 결 거리에 장식된 제철 생선회가 바로 그림 같았어요.지체 없이 한 점을 입에 쏙 넣었는데요.국내산 신선한 생선만 취급하는 곳답게 냄새가 전혀 없었어요.이어서 몇 점 올려서 깻잎쌈 싸줬어요.마늘에 초고추장을 듬뿍 찍어서 고추까지 넣으니까 회 본연의 맛이 더 돋보일 것 같았어요.이번에는 상추에 꽁꽁 쌈을 쌌어요.수분기 가득한 상추는 그야말로 건강한 조합에 쏙 빠져버리거든요.다음으로 부산 해운대 횟집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대게를 맛보았습니다.튼튼한 다리에 게딱지까지 먹기 쉬워 쉽게 살을 발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다리 하나를 골라 살을 파줬어요.게 껍질 속에 살이 차 있고 끝없이 게살이 나왔습니다.안쪽에 들어있는 고기까지 싹 긁어줬어요.게 특유의 달콤함과 짠 바다향이 어우러져 그 자체가 완벽한 균형이었습니다.무엇보다 부산 해운대 횟집의 첫 번째는 내장과 집게살이었습니다.걸쭉하고 그윽한 맛이 소스가 되어 집게의 살을 감싸주자 순식간이었습니다.해산물의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만 한게 없는데요. 여러가지 야채와 함께 생선뼈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국물이 정말 진했어요.이 국에 밥이 빠질 수 없어서 살짝 비벼줬어요.갓 지은 밥에 매운 국물이 있어서 한 그릇을 그냥 비워버렸어요.이 국에 밥이 빠질 수 없어서 살짝 비벼줬어요.갓 지은 밥에 매운 국물이 있어서 한 그릇을 그냥 비워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