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노형동 맛집] 반해버린 제주 노형동 맛집
[제주시 노형동 맛집] 반해버린 제주 노형동 맛집, 오늘 소개할 가게는 제가 제주에 가면 꼭 들르는 제주 노형동 맛집입니다.최근 몇 년간 제주에 가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갔는데 완전 리뉴얼 되더라구요.뭔가 리뉴얼이 되었다고 해서 조금 망설였지만 사장님이 바뀐 것도 아니고 음식 맛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제주시 노형동 맛집을 가게 되었는데 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맛,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제주 노형동 맛집 외관
일단 외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던데.제주산 식재료로 요리를 하는 것은 여전했습니다.역시 맛집은 재료부터 당당하게 공개하는 거죠.
2. 제주 노형동 맛집 위치
이곳의 위치는 공항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도깨비 도로(신비의 도로)라는 곳 바로 옆에 있습니다.관광객들이 오가기 편하고 더 좋을 것 같아요.
3. 제주 노형동 맛집 내부
따뜻한 분위기와 청결함이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는 식당의 첫 번째 요소인 청결함을 고집하는 듯했습니다.개인적으로 노포라는 말을 쓰면서 주방이고 홀이고 먼지투성이로 정리가 안 된 걸 보면 이해도 못했던 식욕도 떨어지거든요.
이 구성이 이번에 먹은 메뉴 구성이었어요.메뉴판 보면서 계속 이게 다 나와?의문이 들었나 봐요.
4. 제주 노형동 맛집 통갈치구이 한 상
기본 구성이 이 정도인데 아무도 의심하지 않아요.하지만 정말 이 모든 것이 나옵니다.이게 2명 위라는 거죠.아니, 사장님 얼마 남지 않게 리뉴얼 했잖아요.
일단 메인 갈치구이는 그 유명한 제주산 은갈치였는데요.직원분들이 갈치 손질을 하면서 설명해주시는 것을 주로 한 마리 한 마리씩만 낚아 올리고 갈치에 상처받지 않는 특등급으로 갈치로 요리를 하기 때문에 그 맛이 더 남다르다고 자부심을 가지고 얘기를 해주셨습니다.
역시 모든 음식에는 정성이 있으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엄청난 손기술로 갈치 손질을 하면서 음식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는 스토리텔링이 되었고, 음식을 먹을 때 다시 한번 생각하며 먹게 되었습니다.전문가 손에 서서히 드러나는 하얀 갈치 속은 뜨거운 연기가 뿜어져 나와 고소한 향수를 뿜어냈습니다.두꺼운 고기는 물론 그 길이도 엄청나고 식당인데 보는 재미가 너무 많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정말 빠르게 손질하는 직원분들의 손에 의해 자꾸 나오는 갈치살이 식욕을 자극했습니다.예술적으로 잘 익은 갈치를 먹을 생각을 하면 침이 고여요.도톰한 갈치살만 따로 한입 먹었는데 입에 안 넣었나 착각할 정도로 부드럽고 놀랐고, 자꾸 씹지 않았는데 사라져서 또 놀랐어요.갈치만 먹었다면 이번에는 밥 먹는 순서대로 크게 밥을 한입 먹고 크게 갈치 덩어리를 하나 얹어 먹으면 식사는 이걸로 만족할 수 있어요.갈치에 취해 다른 메뉴는 눈에 안 들어오는데 이렇게 소홀히 하면 안 될 것 같아서 간장게장부터 맛을 보기 시작합니다.갈치 먹으러 왔는데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다니 뭔가 큰 혜택을 본 것 같았어요.게딱지에 밥을 비벼 먹지 않으면 한국인이 아닐 정도로 한국인에게 특화되어 있는데, 이 구성은 반할 수밖에 없습니다.사실 게장 먹을 때 다리 부분은 항상 너무 딱딱해서 거의 먹을지 안 먹을지 먹는데 여기 게장은 황게장에 담갔기 때문에 되게 부드러워요.발을 쑥 떨어뜨려 먹는 것도 씹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부드러움이었기 때문에 먹기 쉬웠습니다.함께 나오는 떡갈비와 동백고기는 이렇게 돌판 같은 것 위에 식지 않게 세팅되어 있습니다.이 구성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와도 정말 좋은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실제로 우리가 갔던 날 옆 테이블에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들이 정말 많았어요.우물우물 맛있게 먹는 입을 보니 너무 귀여웠어요.먼 훗날 저도 아이가 생기면 꼭 제주여행을 와서 이곳을 방문하여 제 추억을 나누고 싶었습니다.사장님 그때까지 제발 운영해주세요!떡갈비와 양대 산맥에서 인기가 많았던 동백고기는 제주의 대표적인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제주도 다녀왔는데 동백고기를 안 먹고 가면 너무 속상한데 갈치 먹으러 와서 덤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감이 상승하게 돼요.재료 자체가 신선하기 때문에 뭔가를 많이 찍어 먹고 싸서 먹지 않아도 원재료의 맛에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찌개가 있어야 밥을 먹는 것 같은 찌개 러버는 이 차돌된장찌개 때문에 정말 과식했음을 알려드립니다.사진만 봐도 넘치는 재료 덕분에 눈물을 글썽이며 먹고 왔어요.들어간 재료의 고소함과 조금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국물이 한국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맛이라고 설명합니다.정말 어느 된장찌개 전문점보다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뿐만 아니라 제주 식재료로 만든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서 서로 대접하는 기분이 들어서 식사를 한 것 같습니다.5. 제주 노형동 맛집/제주시 노형동 맛집 총평여행을 가면 사실 그 분위기, 장소 풍경, 맛있는 음식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제대로 된 요리를 맛보고 여행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하는 것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맛있는 음식 덕분에 이번 제주여행도 좋은 추억 만들고 돌아왔습니다.아! 여기는 따로 예약은 받지 않아서 그냥 바로 가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걸 알고 가야 해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제주예찬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1100로 2997제주예찬주소 : 제주시 1100로 2997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20:00 전화번호 : 0507-1481-6014#제주노형동맛집 #제주시노형동맛집 #제주예찬https://www.youtube.com/shorts/8tS9Z2fLqsc